제품과 함께 수령하신 사은품이 있는 경우,
반품/교환 시 동봉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반품
수령하셨던 제품, 사은품 포장 그대로 동봉 및 재포장 하시어
회수 기사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미동봉 상태로 제품만 입고되는 경우,
정상 반품 접수가 불가하여 고객님께 사은품 발송
추가 배송비 안내 드릴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
사은품은 제외하고 교환 원하시는 제품만 재포장 하시어
회수 기사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사은품 불량으로 인해 교환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 브랜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를 도움드리겠습니다.
📞 PHYPS 고객센터: 070-7424-9393
🕘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17시
점심시간: 12시 30분 ~ 13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