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및 결제 시 오류가 발생되어 구매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결제를 시도하신 결제 수단의 사유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카드 결제 오류 발생
신용카드의 한도 및 체크카드 잔액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하신 카드의 카드 번호, 비밀번호, 유효 기간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휴대전화 소액 결제 오류 발생
소액 결제 대행사로 한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정상 결제가 가능하신 상태이나 오류가 지속 발생된다면
오류 발생 페이지를 캡처하시어 저희 브랜드 채널톡(상담톡)으로
사진과 함께 오류가 발생되었던 날짜, 시간, 이용하신 기기를 기재하여 문의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