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완료 후 수령받지 못하는 경우는 아래 상황으로 예상됩니다.
1. 배송 기사가 상품을 아직 보유하고 있으나 택배 시스템상 '배송 완료'로 처리가 먼저 진행되는 경우
2. 경비실, 문 앞, 택배 보관함 등에 기사 측 임의 위탁 배송 후 '배송 완료' 처리한 경우
3. 배송이 완료되었으나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
배송 완료이나 미수령 하신 경우,
택배사 고객센터 또는 배송 기사에게 문의해 주시면 가장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위탁 장소에서도 상품이 확인되지 않으시거나 택배사 고객센터(배송 기사)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여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